안녕하세요. 따시입니다.

 

우리 아기가사용할 카시트는 현재 구입한 상태입니다.

 

조이 카시트인데.. 이건 추후에 글을 올리겠습니다.

 

신생아가 사용 할 카시트가 필요하였지요.

 

바구니카시트를 오래 쓰거나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중고로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드디어 배송한 페도라C0+신생아바구니카시트가 도착했습니다.

 

 

 

 

이사박스에 크게 옵니다.

카시트 대여몰인데 중고로도 구입이 가능해서 구매로 결정!!

 

 

 

박스를 열어 카시트가 비닐에 넣어져 있고요. 설명서도 들어 있습니다.

페도라C0+신생아바구니카시트 정면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중고대여 제품을 구매한건데 매우 깨끗했어요.

제품은 2019년도 제품입니다.

 

 

 

옆에서 찍은 사진인데 사이즈가 완젼 딱입니다.

우리 튼튼이가 사용할 생각을 하니 기대가 되네요.

 

 

 

햇빛가리개만 따로 분리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차량에서 사용안할때에는 집에서 사용해도 좋을꺼 같습니다.

 

 

 

차량 부착 설명과 분리하는 설명이 잘 나와 있습니다.

 

 

 

대여 할때에는 위에 구성품을 확인하고 반납을 해야하는데

저는 구입을 했기 때문에 이종이는 바로 휴지통으로~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들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가벼워서 좋았어요

와이프로 들어보더니 이정보다 자기도 들수 있다고 하더군요.

 

새제품은 9만원 때이고.. 2개월 대여하면.. 26,000 원... 중고대여 구입은 41,500원..

 

그래도 조리원에서 올때 사용하고

병원가야할때 써야하고..

50일 사진찍으로 갈때에 사용해야해서

전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또 둘째 생기면 써야할지도 모르니... 

제가 구입한 쇼핑몰 정보 아래 링크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주간적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판매처 링크]

 

신생아 카시트대여 : 카시트대여 전문몰

카시트대여 신생아 카시트대여 신생아바구니카시트 신생아바구니카시트대여 바구니형카시트 바구니형카시트대여 바구니카시트 바구니카시트대여

smartstore.naver.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