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에듀스핀 벽걸이 오디오

 

아이 태교를 위하여 시디플레이어가 필요했다

뭐... 요즘은 핸드폰으로 다되는 시대인데...

음악 어플로 태교를 해도 되지만

시디 플레이어로 하기로 결정!

 

성격이 급해진 탓일까.. 로켓배송으로 바로 주문을 하였다

 

롯켓배송 택배

역시.. 택배는 주문 후 빨리 받으면 기분이 좋다.. ㅋㅋ

드디어 개봉~

 

플레이어 본체

생각보다 케이스가 크다

 

케이스 뒷면

케이스 뒷면을 보면 기능 설명이 나열되어 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중에 다른 하나는 USB로 다른 음악 플레이도 가능해서이다.

CD가 없어도 USB에 음악을 넣으면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도도 가능하니.. 생각보다 기능이 많았다

 

 

케이스를 오픈하면 알맹이가 보이기 시작한다

 

또 하나의 선택의 이유.. 

전원 플러그가 따로 없이 USB로 이용한다.

구입했을때에 USB 아탑터로 같이 왔다 

 

구성품

구성품을 보면

설명서

리모콘

벽에 부착하는 판과 나사

거치대가 들어가 있따

 

요놈을 이용하면 벽걸이를 사용안하고 테이블에 올려서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공간을 더 활용하기 위하여 물건 구입할때에 하나더 구입한것이 있다.

 

벽걸이CD플레이어 프리미엄 거치대 EA10 / EA30 공용

 

침대위에 올려두기 위하여 따로 구매하였다.

거치대만 따로 쿠팡에서 14900에 구입... ㅠㅠ 

 

벽걸이CD플레이어 프리미엄 거치대 EA10 / EA30 공용

참.. 별거 아닌데 은근 비싼거 같다...

 

이제 이놈 거치대랑 본체와 결합을 해봐야겠다.

 

뿅!! 합체!!

생각보다 부드럽게 장착이 된다

이제 이놈의 침대위에 올려봐야겠다

 

다행히 거치대가 침대 위에 딱 맞았다

완전 아슬아슬했따

안들어 갔으면 어쩔뻔.. ㅠㅠ

그러면 이제 플레이 테스트

 

 

 

생각보다 사운드가 컸다

집에 작아서 그런지.. 볼륨을 3-4로 해놓아도 적당하였다.

 

 

우리 튼튼이 태교를 위하여 구매하였는데

아직까지는 매우 만족한다

공간활용을 하기위하여 벽걸이 시디플레이어 선택은 매우 탁월한거 같다

 

 

본 게시물은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주간적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