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시입니다.

두달전에 탁상용 선풍기를 구입하였습니다

원더스리빙 브리즈킹 F4 탁상용 무선 선풍기

COUPANG

www.coupang.com


한달이내에 망가졌으면 쿠팡으로 교환을 했을텐데..
한달이 지나버려서.. 어쩔수 없이..

직접 망가지 팬만 구입하려고 했죠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회전 팬만 구매하려고해도

카톡에서 원더스리빙 채널을 추가하여 접수해야하고

망가지 사진을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야한다고하더군요

…. 뭐가 이리 복잡한지…

선풍기가 다른집에 있는지라.. 찍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위 사진을 전달받고 카톡으로 문의를 했습니다


문의를 하니…
날개 분리한 사진을 보내주어야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날씨도 더워죽겠는데… 언제 또 찍고 보내고…
분해 안되면 선풍기를 업체에 보내야하니…

결국 포기하고 다른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부품 구입 및 A/S 처리 방식을 개선했으면 좋겠네요ㅠ

원더스리빙은 AS 처리는 무조건 카톡으로 접수!!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