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시입니다.

LG전자가 ‘자동세척 기능 논란’이 있었습니다.

 

저는 LG 건조기를 사용하지만 한참뒤에 작년 말쯤? 자동세척 관련하여 기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신혼집이라 그런건지.. 빨래량이 적어서..? 건조기를 많이 사용을 안해서인지...

저희집꺼는 이상이 없어서 복불복인가 했습니다.

그래서 신경을 안쓰고 있었죠

 

그런데.. 얼마 전에 문자 한통이 왔습니다.

 

 

와우!! 이건 무엇인가 하고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하여보니

이런 내용이 있더군요..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콜센터에 전화하여 일정을 잡았습니다.

 

저희집에서 사용하는 녀석은 요놈입니다. (모델 : RH9SG)

 

기사분 오시기전에 작업전 건조기 사진을 미리 찍었습니다..

(제대로 못찍었네요 ㅠㅠ)

기사분이 오셔서 작업하는 모습도 못찍었네요 ㅠㅠ

건조기 위쪽을 분해하여 상판을 들어내고 버튼 조작부분을 교체를 해줍니다.

 

 

비교하기 쉽게 교체전 확대한 사진입니다.

 

짠!!!! 이렇게 교체 되었습니다.

통살균 버튼이 추가 되었습니다.

 

 

사용법도 설명해주시고 새로운 사용 설명서도 주셨습니다.

 

섬유유연시트도 주시고..

 

건조기 먼지필터도 새제품을 하나 주셨습니다.

기존 먼지필터보다 보완한 제품이라 하더군요

이제 필터가 두개이니.. 더 여유롭게 사용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요녀석!!!

환기용 도어클립도 주셨습니다. ㅋㅋㅋㅋ

 

건조기 사용 후에 요렇게 끼워주고

 

 

이렇게 닫아주면 자석처럼 붙습니다. 그러면 안에 열기도 빼고 환기도 고정시킨 상태에서 시키는거죠

 

사용안할때에는 이렇게 붙여 놓으면 됩니다.

 

 

LG 서비스 기사 님께서도 너무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집 건조기는 이상은 없었지만, 서비스 대상 기기라서 신청하였습니다.

기대안하고 서비스를 받긴 했지만, 나름 매우 만족했습니다.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은 전화를 통해 먼지필터만 따로 택배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전화하셔서 신청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되신다면 기기일부 교체를 받는 서비스를 추천 드립니다.

 

이제 망가지지말고 오래 썼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