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시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는 동네 맛집 하나 소개 하려고 합니다.


바로 아현역 부근에 있는 가화반점 입니다.


와이프와 단둘이 아니면 가족 외식으로 자주 가는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오늘 회사 휴가 내고 와이프랑 점심 먹으러 왔습니다.


여기는 월요일날은 정식 휴무이고


점심시간에는 특히 대기를 해야합니다.


가화반점은 직접 방문해서 먹거나 포장만 가능하고


배달을 하지 않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배달어플에서도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행히 바로 가게 입성


점심시간인지라 사람이 많습니다.



메뉴 정보입니다 


왠만한거는 주류빼고 거의다 먹어본거 같습니다


유산슬만 빼고요... 다음번에는 유산슬을 먹어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이 가게  짬뽕과 중새우 크림을 좋아합니다.


여름에만 파는 계절메뉴 중국냉면도 좋습니다.


저희는 오늘 간단히 짜장, 짬뽕, 탕수육 소자 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밑반찬




드디어 나왔습니다.


짜장!! 역시 맛있습니다1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짬뽕!!


국물이 짜지 않고 좋습니다. 




메뉴에는 그냥 탕수육이라 되어 잇지만


찹쌀 탕수육입니다.




총평

오늘도 최고였습니다!

맛도 완젼 굿!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게인지라 긍적적인 내용만 있네요

저는 강추합니다.


P.S : 상가지하에 주차 가능하고 계산할 때에 자동차 번호판을 알려드리면 무료 최대 2시간까지 해줍니다. 



본 게시물은 직접 비용을 지불하였고, 

주간적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투어 > 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제역 경성꽈배기  (0) 2020.05.27
[남산] 촛불1978  (2) 2020.02.04
[마포/공덕] 마포투뿔  (0) 2020.01.27
[고성] 오미냉면  (0) 2020.01.26
[청량리] 남원통닭  (0) 2020.01.2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